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로투세븐, 매일두유 '백만명 두유 마시기' 캠페인 동참

시계아이콘00분 1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알로앤루 매장서 매일두유 신제품 1000개씩 선착순 증정

제로투세븐, 매일두유 '백만명 두유 마시기' 캠페인 동참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매일유업의 자회사 제로투세븐이 매일두유의 '백만명 두유 마시기'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21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지난달부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총 100만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매일두유 음용기회를 제공하는 '백만명 두유 마시기'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제로투세븐의 대표 유아동 전문 의류브랜드 '알로앤루'가 이에 동참한다.


제로투세븐은 22일부터 전국 알로앤루 매장 중 20개 매장 한정으로, 각 매장 방문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매일두유 99.89(950ml), 매일두유 식이섬유(950ml) 2종 중 한 팩을 랜덤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