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앤루 매장서 매일두유 신제품 1000개씩 선착순 증정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매일유업의 자회사 제로투세븐이 매일두유의 '백만명 두유 마시기'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21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지난달부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총 100만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매일두유 음용기회를 제공하는 '백만명 두유 마시기'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제로투세븐의 대표 유아동 전문 의류브랜드 '알로앤루'가 이에 동참한다.
제로투세븐은 22일부터 전국 알로앤루 매장 중 20개 매장 한정으로, 각 매장 방문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매일두유 99.89(950ml), 매일두유 식이섬유(950ml) 2종 중 한 팩을 랜덤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