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국내 유일의 특허기술로 실적 8,500% 폭증하는 기대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0초

프로바이오텍스 유산균 분야에서 독보적인 특허기술을 보유한 쎌바이오텍은 주문폭주에 따른 공장 증설로 본격적인 가동을 시작하면서 15,000원에서 62,500원까지 300% 이상 급등했다.


최근 자원재활용 분야에서 국내 최대규모의 설비공장을 완공하며, 업계 최초로 수직계열화까지 완성한 기업이 등장하여 증권가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내년부터 시행되는 의무화 법령으로 관련업계가 초비상이 걸린 가운데, 법령 규제를 통과할 수 있는 기술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어 막대한 수혜와 함께 비약적인 실적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오늘의 추천종목>
300% 폭발한 쎌바이오텍의 강력한 후속주! 역대 최강급 실적주 또 터진다!(종목확인 클릭)

- 자원재활용 효율성을 95% 이상으로 끌어올린 국내 유일의 특허기술 보유!
- 2015년 의무화 법령 시행으로 막대한 수혜 예상!
- 250억을 투자한 대규모 공장 완공으로 4분기부터 본격적인 풀가동 시작!
- 2년만에 영업이익 85배(8,500%) 증가라는 상상을 초월한 실적폭증!
- 수십억대 적자를 기록했던 2년 전보다 낮은 3천원대 대바닥 매수급소!


[관련종목]
중국원양자원/우리들제약/아가방컴퍼니/온세텔레콤/파루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