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금부터 큰 돈 벌려면, 이 종목을 당장 사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최근 모바일 게임주들은 게임의 성공여부와 상관없이, 일단 신작게임의 출시 일정이 임박했다 싶으면 주가가 폭발하는 이상 증상을 보이고 있다.


예로, 넥슨지티와 바른손이앤에이가 지수가 어려운 가운데서도 2배↑ 이상 터졌는데, 이들 기업의 공통적인 특징에 시장이 주목하고 있다.

이는, 과거 대박 게임을 개발했던 이력이 있던 기업들이, 신작 역시 시장에서 높은 성공가능성이 점쳐지면서 미리 폭등한 걸로 파악이 되는데, 이와 유사한 올해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숨은 모바일게임 종목이 있어 업계가 긴장하고 있다.


<오늘의 추천종목>
18배↑폭등신화 재현할, 新중국 모바일게임 또 나왔다!(종목확인 클릭)

- 과거 2000년대 내놓는 게임마다 빅히트로 주가폭등 18배↑ 신화적 인물, 업계 컴백!!
- 현재 대형 게임업체를 통한 ‘중국진출’ 확정으로, 최근 급등코드인 중국모멘텀 장착!!
- 연말 전, 애니팡2 처럼 업계 지각변동 일으킬 신작 대거 출시 임박!!
- 작정하고 코스닥 게임 및 엔터 기업으로 탈바꿈 시키며, M&A인수를 통한 폭등 준비!!
- 업계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은 드라마 제작사까지 인수하며 대형 엔터기업 탄생 임박!!


선데이토즈처럼 大바닥권에서 급등 터지면, 제대로 날라갈 자리로 시장 대세로 떠오르는 ‘엔터+모바일게임’ 신규 진출에 따른 기대감과 M&A특수로 폭발적 랠리 전에 지금 잡아둬야 한다.


[관련종목]
제이비어뮤즈먼트/코아스/키스톤글로벌/차바이오텍/MPK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