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화해글로벌'로 사명 변경…글로벌 확장 가속화

회사명·서비스명 통합…브랜드 정체성 강화

버드뷰는 회사명을 서비스명과 통합한 '화해글로벌(Hwahae Global Inc.)'로 변경한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사명인 화해글로벌은 회사명과 운영 중인 뷰티 플랫폼 명칭인 '화해'를 통합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글로벌 사업 확장을 가속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버드뷰는 회사명을 서비스명과 통합한 '화해글로벌(Hwahae Global Inc.)'로 변경한다고 12일 밝혔다. 버드뷰

앞서 화해는 지난해 초 '뷰티 소비자들의 똑똑한 선택이 브랜드의 성장을 만든다'는 '화해 2.0' 미션을 발표, 리브랜딩과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변경을 단행하고 K뷰티 액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 도약을 선언했다.

지난해 11월에는 화해 어워드, 랭킹 등 화해의 핵심 기능을 담은 글로벌 웹 영문 버전을 출시한 데 이어, 지난 2월 일문 버전을 선보이며 해외 소비자들도 인지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었다.

화해는 향후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출시, B2B 사업 확장을 통해 K뷰티 브랜드들이 지속 성장하는 성공 사례를 만들어 K뷰티 액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이웅 화해글로벌 대표는 "이번 사명 변경은 화해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 뷰티 플랫폼으로 나아가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K뷰티 브랜드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성장 모델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했다.

바이오중기벤처부 최호경 기자 hocanc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