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키 성장 유도'…품절템 '키클래오' 재입고

뉴메드엘앤비 바른성장 브랜드
순식물성 키성장 원료 황기추출물 개발

성장기 어린이들을 겨냥한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성장하는 가운데 바른성장 브랜드 '키클래오'가 주목받고 있다.

키클래오는 키 성장 원료 개발사인 뉴메드엘앤비가 직접 운영하는 소비자간 거래(B2C) 브랜드다. 뉴메드엘앤비는 국내 순식물성 키성장 원료인 황기추출물 등 목합물(HT042)을 개발한 원료 개발사다.

대표 제품인 키클래오042는 균형 잡힌 성장 솔루션을 제공한다. 키클래오042의 핵심 성분인 HT042는 황기, 가시오갈피, 한속단 등 3가지 약재를 균형 있게 배합해 만들어진 100% 천연물 기반의 원료다. 합성 물질과 달리 안전하게 키 성장을 유도하는 것이 서로 다른 2건의 인체적용시험과 23편의 논문, 12건 이상의 특허로 확인됐다.

회사 측은 "25년 이상 성장과 천연물을 연구해 온 과학자들이 아이의 바른 성장을 위해 만들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더욱 오랫동안 키가 자랄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한다"면서 "실제로 키클래오042의 핵심 원료인 HT042는 5년간 꾸준히 섭취한 결과, 부모가 예측한 유전적 기대키보다 5cm 이상 더 자란 사례도 보고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그 동안 한시적 품절 사태를 겪었던 키클래오042는 지난달 말부터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를 재개했다. 최근 베트남 등 해외 수출이 급증하며 수급 이슈가 완전히 해소되지는 않았으나 국내 온라인 판매를 위해 추가 물량 확보에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통경제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