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동오마실페스타’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 성료

김동근 의정부시장(왼쪽 세번째)이 19일 ‘동오마실페스타’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의정부시>

경기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19일 신곡2동 동오마을 상점가에서 열린 2024 제7회 동오마을축제 ‘동오마실페스타’가 많은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경기도상인연합회 공모사업에 선정돼 개최한 올해 동오마을축제는 무대공연, 체험 프로그램, 벼룩시장(플리마켓)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해 호평받았다.

또 이날 같은 시간대에 진행된 ‘2024 의정부 동오 마실런 행사’와 연계해 마라톤 완주자를 대상으로 먹거리 쿠폰을 제공하고 보상환급(페이백) 기획행사(이벤트)도 진행해 동오 상권에 많은 방문객이 유입됐다.

김수곤 동오마을상인연합회 회장은 “동오마을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준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요즘같이 고물가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번 축제가 동오마을상점가 소상공인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동근 시장은 “축제에 방문해 주신 모든 시민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동오마을 먹거리타운 상권이 더욱 발전하고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자체팀 이종구 기자 9155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