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젠사이언스, '팜젠인' 만든다…그룹 통합 신입사원 교육 진행

팜젠사이언스는 지난달 30일부터 나흘간 진행한 팜젠사이언스 및 관계사 통합 신입사원 교육을 마쳤다고 8일 밝혔다.

[사진제공=팜젠사이언스]

팜젠그룹은 지난해까지는 회사별로 신입사원 교육을 실시했다. 하지만 올해부터는 신입사원의 성공적인 온보딩과 더불어 급속하게 성장하는 팜젠그룹에 대한 이해 증진을 목표로 팜젠사이언스를 비롯해 엑세스바이오, 엑세스바이오코리아, 웰스바이오, 인큐텐, 비라이트인베스트먼트 등 관계사까지 함께 교육을 진행했다.

첫날은 팜젠인으로서의 기본 자질을 함양하기 위한 부서별 업무교육이 진행됐다. 둘째 날은 관계사를 이해하는 견학 시간으로 채워졌다. 3일 차에는 '내가 아닌 우리'를 생각해 보는 조직 커뮤니케이션과 비즈니스 매너 등의 교육을 실시했다. 마지막 날은 노인요양원 ‘성녀루이제의 집’에서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하며 그룹사 첫 통합 신입사원교육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박희덕 팜젠사이언스 부회장은 “팜젠그룹의 빠른 성장은 인재를 확보하고 이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과 지원을 아끼지 않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팜젠그룹 전체의 인재상을 통합, 발전시키기 위해 그룹 차원의 다양한 교육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바이오중기벤처부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