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MX-1 시리즈 ‘한국전용 아이언’

포지드, 스피드 메탈, 포지드 블랙 등 3종
새로워진 로고와 더욱 진화한 성능 장착
타구감, 관용성, 조작성 ‘업그레이드’

한국미즈노가 2024년 신제품 MX-1 시리즈 아이언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엔 MX-1 포지드 아이언, 스피드 메탈 아이언, 포지드 블랙 에디션 등이다. 정통 연철 단조 아이언으로 한국 골퍼에게 오랜 기간 사랑을 받고 있는 MX 시리즈의 차세대 모델이다. 그레인플로우 포지드 HD(GFF HD) 단조 제법을 쓴 것이 핵심이다. 타구감과 관용성, 조작성의 완벽한 밸런스를 이끈다. 완전히 새로워진 로고와 함께 더욱 진화한 성능의 한국 전용 라인이다.

한국미즈노 2024 MX-1 시리즈 아이언 3종

MX-1 포지드 아이언은 순수 연철인 ‘1025E’ 소재를 사용했다. 헤드 내부에 기포 함유량을 적게 만들어 헤드 번호별로 편차 없는 일정한 손맛을 선사한다. 딥 언더컷 캐비티(Deep Undercut cavity)와 히트 패드(HIT PAD) 설계로 우수한 반발성능을 실현했다. 미즈노 최초 전용 웨지에 풀 그루브(Full Groove)를 채용해 뛰어난 스핀 성능을 제공한다.

MX-1 스피드 메탈은 샤프한 헤드 디자인과 편하게 볼을 멀리 띄워 보낼 수 있도록 정교한 설계를 더한 주조 아이언이다. 심리스 컵 페이스(Seamless Cup Face) 헤드 구조로 임팩트 시 페이스가 더 쉽게 휘어지고 복원되는 힘을 구현한다. JPX923 핫메탈 아이언에 적용된 뉴 코어테크 페이스(NEW CORTECH FACE)를 더했다. 중심부의 두꺼운 부분을 상하좌우 방향으로 확대해 안정적인 플레이와 관성모먼트를 실현한다.

미즈노는 한국전용 모델 MX-1 시리즈 아이언의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대리점을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참여를 하면 내구성이 뛰어난 경량 모델 BR-D2 스탠드백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있다.

문화스포츠팀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