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뷰티 브랜드 글로소울, 립밤 라인 선출시

셀프 그루밍과 메이크업에 대한 남성 고객층의 관심이 크게 늘면서, 한국 시장 뿐만 아니라 글로벌시장에서의 많은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고객들 또한 각자의 개성과 맞춤 스킨케어 솔루션에 대한 니즈가 높아진 만큼, 개개인의 스킨타입 또는 브랜드의 확고한 특정 고객 타게팅 전략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 '글로소울'은 23년 브랜드 런칭 이후, 립밤 라인을 선출시하며 여러 온라인 마켓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글로소울은 글로벌 남성 뷰티 브랜드로서, 고유의 스타일과 개성을 중요시하는 현대 남성들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스킨케어 라인들의 출시를 앞두고 준비 중이다.

또한 트렌디하고 혁신적인 스킨케어/메이크업 제품들로 남성들이 본인의 스타일을 마음껏 표현하고 자연스러운 본연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게 여러 가지 솔루션을 제안한다.

선출시한 립밤 2종은 각각 자연스럽게 생기 넘치는 '무드리프트립밤'과 천연유래성분으로 민감한 입술 케어가 가능한 '퓨어모이스처립밤' 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드리프트립밤은 듀얼구조로 진정 보습의 밤 중앙부에 입술의 생기를 더해줄 코어부분이 더해져 전체적인 페이스톤업의 효과가 있고, 퓨어 모이스처 립밤은 천연 유래 성분과 무향, 무색소 포뮬라로 24시간 보습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글로소울 관계자측은 “맨즈 뷰티 시장이 나날이 커져가는 만큼, 추후 다양한 온라인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이 시대 남성들을 위한 뷰티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