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눈꽃 동행축제 오프라인 판매전 개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96개
업체가 참여하는 판매전 개최

중소벤처기업부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판촉 행사인 ‘2023 눈꽃 동행축제’ 기간에 맞춰 다양한 오프라인 판매전을 개최한다.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이번 행사는 경남지역 대표 커뮤니티인 ‘줌마렐라’와 함께 준비했으며, 오는 8일 대동백화점, 14일 홈플러스 창원점에서 개최한다.

판매전에는 경남지역의 우수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96개 업체가 참여(대동백화점 54업체, 홈플러스 창원점 42업체)해 수제청과 같은 식품부터 인테리어소품과 같은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제품판매와 함께 룰렛이벤트, 스탬프 미션과 같은 판촉행사를 준비했고, 방문객들에게 기념품 및 할인권을 배포하는 등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연말을 맞아 지역 협·단체에서 자발적으로 기부한 물품을 판매전을 통해 판매하고, 수익금 및 미판매분을 지역단체에 기부하는 나눔기부행사도 함께 추진한다.

최열수 청장은 “이번 판매전 통해 우리 지역의 중소기업, 소상공인 우수 제품을 널리 알리고, 연말연시 따듯한 마음을 이웃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jgso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