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다이어트' 선봬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 에이치피오가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덴프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의 신규 라인업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덴마크의 세계 특허 유산균주와 체지방 감소 기능성 균주를 배합한 제품으로 장 건강과 체지방 감소를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제품에 사용된 유산균주는 장 건강에 특화된 원료로 100여개의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포함해 300여개의 SCIE 논문을 보유하고 있다. 또 체지방 감소 기능성 균주는 개별인정형 원료를 사용한 복부 피하지방 면적감소와 내장지방 면적 감소 등 10가지 지표 개선결과를 보유하고 있다.

에이치피오는 북유럽의 엄격한 식품 안전 기준과 건강한 삶의 가치를 기반으로 조화로운 삶의 방식과 사회적 신뢰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덴프스(Denps)’를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품 세분화 전략과 판매 채널 확장 등을 지속 강화해 고객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바이오중기벤처부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