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원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쓱’

스타벅스 코리아는 신세계그룹 쇼핑축제 쓱데이를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간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카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3000원에 제공하는 고객 사은 행사인 스타벅스 해피아워를 진행한다.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 [사진제공=스타벅스]

스타벅스 해피아워 기간에 카페 아메리카노는 톨 사이즈로 영수증당 최대 4잔까지 구매 가능하며, 블론드, 디카페인, 2분의 1 디카페인 원두 모두 추가 금액 없이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는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참여할 수 있고 개인 다회용 컵으로 주문 시 400원 할인이나 에코별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언더마이카와 협업해 제작한 ‘블랙 오버마이백’을 쓱데이 한정 백으로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이날부터 쓱닷컴과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유니버스 클럽 회원들을 위해 준비된 이벤트도 있다. 쓱데이 기간인 이날부터 19일까지 7일 동안 신규로 가입한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사이즈업 쿠폰 20장을 증정하고, 기존 회원에게는 딜리버스 배달비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유니버스 클럽 회원 대상으로 스타벅스의 일부 인기 품목을 온라인 스토어에서 10% 할인 판매하는 시크릿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스타벅스는 쓱데이를 기념해 골드빔 상품 5종을 쓱닷컴과 지마켓,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하며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내에 입점한 매장(61개점)에서는 일부 텀블러를 30% 할인하여 판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통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