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14~15일 ‘청년벤처스 플리마켓’ 개최

전북 고창청년벤처스(회장 한선웅) 회원들이 오는 14~15일 선운산관광단지내 ‘청년 1번가’에서 ‘고창청년벤처스 제3회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10일 군에 따르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는 이번 행사는 지난 2021년부터 시작한 행사로 올해로 3회째 추진하는 행사이다.

고창청년벤처스.[사진제공=고창군]

일상에 지친 도시인들에게 힐링이 되는 ‘목장’을 컨셉으로 했다. 청년들이 직접 생산하고 청년창업가가 직접 만든 농수산물과 가공품들을 판매한다.

플리마켓과 함께 중고물품을 판매해 의류, 책, 악세사리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행사의 수익금의 일부는 연말에 불우이웃을 위한 기부활동에 활용할 예정이다.

고창청년벤처스는 ‘뜨겁게 공부하고, 미친 듯이 놀고, 치열하게 일하자’라는 슬로건을 가진 고창군 발전을 위해 만 40세 이하의 청년들로 구성된 단체이다.

현행열 고창군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창군 청년들의 농산물과 제품 홍보가 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청년들이 기획한 아름다운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고창=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재길 기자 baek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