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옷 입고 문 밖으로'…블랙야크, 가을 캠페인 전개

'세상은 문 밖에 있다' 챌린지도 진행
아웃도어 커뮤니티 BAC 회원 참여 가능

블랙야크는 자연을 경험하기 위해 '일단 옷 입고 문 밖으로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가을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블랙야크 가을 캠페인 영상[사진제공=블랙야크]

이번 캠페인은 '산을 사랑하는 브랜드, 산을 사랑하는 이들의 브랜드'로서 블랙야크가 어떤 가치와 문화를 만들어내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캠페인 영상에는 블랙야크 전속모델 아이유와 산악인 엄홍길 대장을 비롯해 블랙야크의 고기능성 제품(DNS) 라인 익스트리머인 배우 이시영과 유튜버 오지브로, 그리고 국내 최대 규모 아웃도어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알파인클럽(BAC)'에서 활동 중인 회원들이 대거 참여했다.

블랙야크는 43만명의 BAC 회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세상은 문 밖에 있다'는 챌린지도 진행한다. BAC 회원이라면 누구나 애플리케이션(앱)에 마련된 챌린지 페이지에서 신청하고, BAC의 대표 프로그램인 '명산 100'과 '명산 100+'의 산행을 인증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10회 인증을 모두 마친 도전자에게는 성공을 기념하는 디지털 배지와 BAC 다이어리를 선착순으로 전달한다.

챌린지 이후 추첨을 통해 오지브로와의 비바크, 엄홍길 대장과 함께하는 트레킹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가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얻으며 문 밖으로 나와 만나는 자연 속에서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