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원 쏜다' 쿠팡, 맨시티·AT 마드리드 내한 이벤트

와우멤버십 쿠팡서 상품 구매 시 응모
축구용품 등 관련 상품 할인 기획전도

쿠팡은 유럽축구 명문 팀인 맨체스터 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AT. 마드리드) 내한 경기를 기념해 최대 1000만원 상당의 쿠팡 기프트 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쿠팡, 맨시티·AT. 마드리드 내한 이벤트[사진제공=쿠팡].

이번 경품 이벤트는 오는 27일과 30일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를 기념해 진행한다. 1차전(27일)은 팀 K리그와 AT. 마드리드, 2차전(30일)은 맨체스터 시티와 AT. 마드리드의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쿠팡 와우멤버십 회원은 쿠팡플레이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와우멤버십 가입자여야 한다. 와우멤버십 가입자가 27일부터 31일까지 쿠팡에서 카테고리 구분 없이 한 번이라도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와우회원에게 최대 1000만원 상당 쿠팡 기프트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1등(1000만원) 당첨자는 1명이다. 쿠팡 기프트 카드는 적힌 금액만큼 쿠팡캐시로 적립할 수 있고, 쿠팡캐시는 쿠팡 내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경품 당첨자는 8월2일 오후 쿠팡 앱을 통해 공개하며, 당첨자에게는 쿠팡에 등록된 번호로 안내 문자 메시지를 발송할 예정이다. 기프트 카드 당첨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응모자에게 로켓배송 상품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와우회원 전용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팡은 31일까지 '맨시티·AT. 마드리드 내한 빅 매치 라이브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제조사 정식 라이선스 스포츠용품, 먹거리, 스피커, 선크림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대표 상품은 푸마 맨체스터 시티 23-24 홈 저지 S/S, AT. 마드리드 팬 굿즈 클래식 성인 티셔츠, 푸마 퓨쳐 얼티메이트 FG 앤 AG 축구화 등이다.

유통경제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