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여름 성수기 얼리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

6월30일까지 홈페이지서 운영

노랑풍선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여름 성수기 얼리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을 개설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제공=노랑풍선

6월30일까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만족스러운 여행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위클리 특가 패키지, 자유여행 ▲최저가 도전 상품 모음 ▲100% 좌석 확보 상품 등 총 3가지 주제로 일본과 중국, 유럽, 동남아시아, 미주, 남태평양 패키지 및 최저가, 좌석 확보 상품 등을 선택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최저가 도전 상품 모음은 가성비를 고려하는 고객을 위해, 100% 좌석 확보는 여름 성수기나 연휴, 주말 등 여행을 많이 다니는 기간 동안 항공 좌석 부족을 걱정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1차에서 4차까지 열리는 위클리 특가는 여행 수요가 많은 국가를 선별해 패키지 또는 자유여행 고객 취향에 따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여러 상품들을 마련했다. 후쿠오카 항공권 10만원,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주유패스 결합상품 10만원, 훗카이도 4일 60만원, 장가계&원가계 5·6일 40만원 등 노랑풍선의 국가별 대표 특가 상품을 저렴하고 알차게 이용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상품 예약·결제하는 고객에게 ▲토스 페이 최대 7% 즉시 할인(최대 21만원) 및 5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캐시백(첫 거래 고객 대상)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6월16일에 추가로 롯데카드 시크릿 혜택이 공개될 예정이다.

유통경제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