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새 CI 공개

JLR

재규어랜드로버가 하우스 오브 브랜드 조직으로 전환하면서 새로운 기업 아이덴티티(CI, Corporate Identity) JLR을 공개했다.

새 CI는 레인지로버, 디펜더, 디스커버리, 재규어 각 브랜드 고유의 DNA를 강조한다. ‘모던 럭셔리의 자랑스러운 창조자’라는 회사 비전을 가속화한다.

하강하는 J 디자인은 우아함을 더하고, 엠블럼의 가벼워진 무게는 세련미와 모던함으로의 대대적인 변화를 나타낸다.

에드리안 마델 JLR CEO은 “하우스 오브 브랜드 전략의 일환으로 회사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새로운 아이덴티티는 모던 럭셔리 공간에 대한 JLR의 원대한 포부를 완벽하게 보여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제리 맥거번 JLR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교수는 “이것은 진정한 모던 럭셔리 비즈니스가 되기 위한 리이매진(Reimagine) 여정의 다음 장“이라며 “새로운 JLR 아이덴티티는 고객에게 명확성을 제공하고 4개의 독특한 영국 브랜드들을 통합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산업IT부 오규민 기자 moh0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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