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룸 오픈

오는 5월1일 오픈…객실 수 총 10개

롯데호텔 서울은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룸을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캐릭터룸은 객실 입구부터 브레드 이발소의 빨간색 문을 그대로 재현했고, 침구류와 창문과 액자, 배스로브 등 객실 곳곳을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들로 채웠다. 어메니티는 스킨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의 베이비&키즈 라인 제품이 제공된다. 브레드 이발소 음료 6종이 포함된 전용 미니바와 아이들을 위한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캐릭터룸은 오는 5월1일 롯데호텔 서울 메인타워 22층에 문을 연다. 객실 수는 총 10개다.

롯데호텔 서울의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룸 모습 [사진제공=롯데호텔]

22층 키즈 라운지에는 캐릭터룸 이용 고객을 위해 특별 제작한 코인으로 스티커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박스가 설치된다. 직접 색칠할 수 있는 브레드 이발소 컬러링 도안과 크레용이 상시 비치되며, 빔프로젝터로 브레드 이발소 시즌 3이 연속 상영된다.

바퀴 달린 브레드 이발소는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로 꾸며진 오픈 탑 버스를 타고 광화문에서 출발해 덕수궁, 남산골 한옥마을, DDP, 창경궁 등을 경유하는 버스 투어다. 투어 시간은 약 1시간30분으로 패키지 예약 시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이용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필수다.

유통경제부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