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광양목성 파크뷰 부영 1064가구 임대 공급

부영그룹은 전남 광양 목성지구 A1·A2블록에 광양목성 '파크뷰 부영' 민간임대 아파트를 공급한다고 31일 밝혔다.

광양목성 파크뷰 부영 투시도 / 이미지제공=부영그룹

완공 후 공급되는 광양목성 파크뷰 부영은 총 1490가구 규모다. 1단지는 지하 1층~지상 28층, 9개동, 전용면적 84㎡, 724가구로 구성됐다. 2단지는 1단지와 층수·동수가 같으며 전용 59㎥ 766가구로 이뤄졌다. 이 중 1064가구(1단지 570가구·2단지 494가구)가 우선 공급된다.

계약 절차가 끝나는 대로 입주가 가능하며, 일정은 4월 5일 특별·일반공급에 이어 10일 당첨자 발표, 19~21일 계약 체결이 예정됐다. 청약통장 유무와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생활 인프라를 보면 도보권에 광양북초를 비롯해 광양중, 광양하이텍고가 위치해 안심하고 통학할 수 있고, 광양여중·고, 광양고, 광양보건대, 순천대 등도 가깝다. 대형 쇼핑몰인 LF스퀘어 광양점, NC백화점과 광양농협로컬푸드직매장, 광양5일시장 등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통 여건은 단지 인근에 남해고속도로 광양IC가 있어 차량을 통해 전국 각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광양제철소, 광양항, 여수국가산업단지, 황금일반산업단지, 세풍일반산업단지, 율촌산업단지 등이 인접해 직주근접 요소도 갖췄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8년 동안 이사 걱정 없이 내 집처럼 편안하게 거주할 수 있다"며 "보증금은 일반 전세 계약과는 달리 민간임대주택법에 따라 인상 폭이 제한돼 입주민들이 주거 부담을 덜 수 있고, 보증보험 가입으로 임대보증금이 안심 보장된다"고 말했다.

건설부동산부 노경조 기자 felizk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