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강수 마포구청장, 마포구체육회장배 배드민턴대회 격려

박강수 구청장, 마포구체육회장배 배드민턴 대회 시작 알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26일 오전 마포구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2회 마포구체육회장배 배드민턴 대회에 참석했다.

이번 배드민턴대회는 지역 내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화합과 건강증진을 위해 마포구체육회와 마포구배드민턴협회가 주관, 마포구배드민턴협회장(김향의)과 16개 클럽 참가선수 총 430여명이 참석, 대회 시작을 축하했다.

박강수 구청장은 대회에 앞서 “마포의 많은 배드민턴 동호인들을 위해 큰 대회를 준비해 준 배드민턴협회장과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리고, 경기의 승패를 떠나 꾸준한 운동으로 오늘 대회에 참가한 열정적인 선수들 모두가 다 승리자”라고 말했다.

양천구, 2023년 협회장기(배) 종목별 대회 통합개회식 개최

이기재 양천구청장이 26일 오전 양천구민체육센터 대체육관(2층)에서 열린 ‘2023년 협회장기(배) 종목별 대회 통합개회식’에 참석해 생활체육 유공자 표창을 수여했다.

구는 게이트볼, 탁구, 줄넘기, 배구 등 23개 협회장기(배) 종목별 개별로 개최했던 기존 방식을 개선해 화합과 소통의 장을 조성하기 위해 ‘통합개회식’을 전격 도입한 바 있다.

이날 통합개회식에는 이기재 양천구청장을 비롯해 23개 종목 협회장, 생활체육 유공표창 대상자, 체육회 내빈 등 200여 명이 참석해 4월부터 7월까지 운영될 종목별 대회의 포문을 힘차게 열었다.

이날 생활체육 유공자 18명에게 표창을 수여한 이기재 구청장은 격려사에서 “구민의 건강복지와 지역 활력 증진에 기여하는 생활체육 인프라를 촘촘하게 확충해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4월부터 종목별 대회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텐데 멋진 스포츠 정신으로 열정을 가지고 임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자체팀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