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이성경이 직접 고른 한정판 골프볼 패키지 선봬

핑크·라임옐로우·오렌지 3컬러로 구성

젝시오는 2023 젝시오 드라이브 골프볼 한정판 패키지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젝시오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 [사진제공=던롭스포츠]

이번에 출시된 한정판 패키지는 한국 골퍼들의 입맛에 맞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구성돼 오직 한국에서만 판매된다. 프리미엄 화이트 패키지와 핑크, 라임옐로우, 오렌지의 3컬러가 있으며, 한 세트당 골프볼 6구로 구성됐다. 이번 구성은 젝시오 앰버서더인 배우 이성경이 직접 고른 제품들로 구성됐다. 젝시오는 트렌디한 제품 구성으로 출시해 평소 선물을 고르기 힘들어했던 고객들도 손쉽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신경 썼다는 입장이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접속한 후 '젝시오볼'을 검색하면 된다.

한편 이번 제품은 던롭과 굿네이버스가 함께하는 '착한 소비 굿바이(GOOD-BUY)' 캠페인의 지정 제품이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굿네이버스를 통해 빈곤, 질병, 학대 등 소외 아동의 복지 개선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젝시오 관계자는 "최근 골프볼에 대한 선물 수요가 늘어나는 가운데 모바일로 보다 쉽고 편하게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계획했다"며 "이번 입점을 통해 새로운 고객들을 만나게 돼 의미가 크며 더욱 다양한 신제품과 기프트 서비스를 선보여 가치 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