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루셀, K-뷰티 체험공간 '뷰티플레이'서 4월말까지 체험행사

라루셀 뷰티플레이 전시

㈜바이오코스의 저자극 고기능성 화장품 '라루셀'이 명동 '뷰티플레이'에서 다음 달 말까지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뷰티플레이는 보건복지부가 후원하고, 재단법인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주관하는 'K-뷰티 체험 홍보관'이다.

이번 행사에는 경쟁력 있는 국내 뷰티 브랜드들이 전시에 참여해 다양한 콘텐츠 활동과 샘플링 홍보, 팝업 등을 진행한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은 뷰티플레이에서 체험 홍보와 함께 라이브방송, 해외바이어 주선 및 미팅 등도 진행한다.

㈜바이오코스는 피부 자극 제로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루셀 등 경쟁력 있는 우수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 이번 전시회에 대한 기대가 크다. 회사 측은 4월 말까지 두 달간 전시회에 참여하며, 팝업스토어는 이달 18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바이오코스는 팝업스토어 기간 다양한 제품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전 제품을 전시하고 샘플링을 한다. 특히 3월 신규 런칭한 신제품 2종인 선스크린과 클렌징 팩바 제품도 선뵌다.

강성 ㈜바이오코스 이사는 "코로나19 해제 후 한국을 찾는 관광객이 다시 늘어나면서 K-뷰티 역시 활기를 찾을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행사에서 고객들이 라루셀과 최근 출시한 신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자체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