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서 러닝과 여행 ‘런트립’ 즐겨요! … 팸투어 인플루언서 모집

MZ세대 겨냥 관광상품개발, 러닝 팸투어 진행

해양문화관광도시, Run-Trip 인플루언서 홍보

포항시는 러닝을 좋아하는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포항 러닝 팸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포항 러닝 팸투어 모집 홍보 포스터.

이번 팸투어는 철길숲, 영일대 해수욕장 등 포항의 멋진 러닝 코스들을 뛰면서 풍광을 즐기고 유명 관광지와 핫플레이스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됐으며, 3월 31일부터 4월 1일까지 2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팸투어 참가자들에게는 일정 동안 숙식·교통·홍보물 등이 지원되며, 지원 대상은 러닝을 좋아하는 인스타그램 등 SNS 인플루언서 20여명이다.

참가 신청은 포항시 홈페이지 공지 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 이메일로 보내면 되며, 기타 문의는 포항시 컨벤션 관광산업과 관광마케팅팀으로 하면 된다.

자세한 선발 기준은 포항시 홈페이지와 SNS 계정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팸투어는 포항시 외 타지역에 주소를 둔 자만 참여가 가능하다.

박상진 컨벤션관광산업과장은 “해양문화관광도시 포항만의 매력을 알릴 수 있고, 달리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팸투어로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분의 관심과 참가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러닝 팸투어는 MZ세대에서 유행 중인 러닝에 관광을 결합한 새로운 스포츠 문화관광 아이템으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