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창립 34주년 '고객 삼·사·제' 프로모션

4월11일까지 5주간 할인 혜택 등 제공

모두투어는 창립 34주년을 맞아 '고객 삼·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제공=모두투어

4월11일까지 5주간 최대 50만원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 '생일 할인쿠폰팩'의 경우 ▲해외여행 패키지 최대 10만원 쿠폰 ▲전 세계 호텔 5% ▲차량이동서비스 '무브'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창사 34주년'이 기재된 모든 상품을 프로모션 진행 기간에 예약하면 상품가에 따라 3만원, 5만원, 10만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 신한카드 결제 시 5% 청구할인과 캐시백 10만원이 지급되고 KB 국민카드 KB Pay로 결제하면 5% 청구할인이 가능하다.

고객 감사 이벤트로 34번째 생일을 축하 의미를 담아 '34개의 생일 케이크 숫자초를 찾아주세요'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주 1명을 추첨해 100만 마일리지를 증정하고 매주 10명을 추첨해 '링티' 1박스와 이벤트 미션 완료자 전원에게 1000마일리지를 증정한다.

강진으로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 사리아 아이들을 위해 '온라인 여행 자선 경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대 70% 할인된 상품가에서 경매가 시작되고 낙찰 금액을 국제 아동 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한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통경제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