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페쎄 골프, 23SS 공개…헤리티지 데님 라인 확대

지난해 론칭 후 소비자 반응·피드백 반영
현대百 판교점 오픈…연내 신규 매장 확대

아이디룩의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페쎄(A.P.C.)는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아페쎄 골프가 23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2월 브랜드 론칭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SS 시즌 컬렉션은 아페쎄의 헤리티지에 시크함과 자유로움을 더한 아페쎄 골프만의 감성에 중점을 뒀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감을 테크니컬하게 구현했다.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인디고를 베이스로 라이트 블루, 그린, 핑크 컬러 팔레트로 스펙트럼을 넓혔다. 스트리트웨어 실루엣에 기능성 소재를 섞어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선보인다.

지난해 소비자 반응이 좋았던 시그니처 데님 라인도 확대해 의류 및 액세서리 등에서 다양한 데님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만 볼 수 있는 리버티와 협업 제품 라인도 있다. 브랜드 창립자 장 뚜이뚜(Jean Touitou)의 음악에 대한 사랑을 상징하는 기타와 그의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클래식한 골프백을 조합한 아페쎄 골프 심볼도 다양한 제품에 확대 적용했다. 아페쎄 골프는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 및 A.P.C. KOREA 온라인몰, 아이디룩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페쎄 골프 관계자는 “지난 15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여섯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자 올해 첫 신규 매장을 오픈했으며 주요 백화점을 통해 점진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갈 계획”이라며 “SS 시즌 컬렉션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이 가까이에서 브랜드를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