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출연자들의 이야기…'윌라'서 오디오북으로 공개

[아시아경제 서믿음 기자]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 오디오북이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 출연진들의 이야기를 오디오북에 담아 공개했다.

오디오북은 총 17편으로 방송에 미처 나가지 못한 각 분야를 대표하는 인사들의 뒷이야기를 담았다. 목록에는 ▲세계적인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 교수의 '오늘 하지 않아도 되는 걱정은 오늘 하지 않습니다' ▲배고픈 청년들을 위해 저렴한 한상 식당을 직접 운영하는 이문수 신부의 '누구도 벼랑 끝에 서지 않도록' ▲IT 업계 거물들을 키운 카이스트 이광형 교수의 '우리는 모두 각자의 별에서 빛난다' ▲풀꽃 시인으로 유명한 나태주 시인의 '꽃을 보듯 너를 본다' 등이 포함됐다.

윌라 오디오북을 서비스하는 문태진 인플루엔셜 대표는 “’유퀴즈’를 통해 화제가 된 인사들의 더 깊은 이야기를 담은 오디오북을 이번 큐레이션으로 소개했다”며 “데니스 홍 교수뿐 아니라 사회 곳곳에서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다채로운 인물들의 울림 있는 메시지를 이번 기회에 꼭 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추천했다. 이어 “’유퀴즈’에서 다 풀지 못한 인사들의 속마음을 더 깊이 있게 들여다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서믿음 기자 faith@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문화스포츠부 서믿음 기자 fait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