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힐링'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새 패키지 시작

'타임 투 셀레브레이트'·'인덜젼스' 패키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타임 투 셀레브레이트' 패키지(사진=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제공).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은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날에 힐링과 미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타임 투 셀레브레이트'와 '인덜젼스' 패키지를 3월28일까지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타임 투 셀레브레이트 패키지는 페어몬트 룸 1박과 룸서비스 조식 메뉴인 '페어몬트 브렉퍼스트'가 포함됐다. 스파클링 와인 1병과 하이티 앳 페어몬트 디저트도 객실에 준비된다. 기념일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꽃다발도 제공된다.

친구들과 함께 고품격 미식 여행을 하기에 적합한 인덜젼스 패키지도 선보인다. 페어몬트 룸 1박과 스펙트럼 뷔페 조식, 최고급 제철 로컬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마리포사 석식이 포함됐다. 호캉스 추억을 더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호텔의 대표 향기를 담은 룸 스프레이도 제공된다.

패키지 예약 기간은 3월28일까지다. 투숙 기간은 3월31일까지다. 예약은 체크인 3일 전부터 가능하다. 예약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