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계묘년 당근 메뉴 2종 한정 판매

공차코리아는 계묘년 새해를 맞아 당근을 활용한 시즌 메뉴 2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신메뉴는 ‘당근 케이크 크러쉬’, ‘제주 당근 밀크티’ 2종으로, 새해 건강을 기념하며 영양이 풍부한 당근을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자스민 그린티, 통밀 타르트 등 당근과 잘 어울리는 재료들을 조합했다.

전국 공차 매장에서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7일간만 한정 판매된다. 이 기간 새해 한정 메뉴 2종 가운데 한 잔을 구매하면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 3개가 적립되며(신규 가입 회원 포함), 스탬프는 10개당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당근 케이크 크러쉬는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와 당근을 갈아낸 크러쉬에 바삭한 통밀 타르트 쿠키를 토핑한 이색적인 메뉴다. 진한 치즈의 풍미로 감칠맛을 더한 치즈폼과 통밀 쿠키의 조합이 마치 특제 당근 케이크 맛을 연상시킨다.

제주 당근 밀크티는 화사하고 향긋한 향이 특징인 자스민 그린티에 제주 대표 특산물인 당근을 넣어 새롭게 즐기는 밀크티다. 공차만의 노하우로 제주산 당근을 특제 블렌딩해 당근에 대한 부담 없이 누구나 향긋하고 달콤한 이색적인 밀크티를 즐길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