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설 연휴 '레고' 팝업스토어 진행

오는 13일~25일 잠실 롯데월드몰서 진행

롯데백화점이 설 명절을 앞둔 오는 13일부터 25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광장에서 ‘레고 설 연휴’를 테마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레고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한정판 굿즈들을 만날 수 있다. ‘시티’, 닌자고’, ‘성인용 크리에이터’ 테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들을 총망라해 한자리에서 선보이며, 특히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 고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재즈클럽’, ‘에펠탑’, ‘사자 기사의 성’ 상품도 판매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총 200여개의 상품을 준비했으며, 프렌즈, 시티 등 일부 인기 상품들은 단독으로 20~3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계묘년 설을 맞아 미니 토끼 만들기 체험부터 나만의 레고 자동차로 레이싱을 체험할 수 있는 ‘레고 비히클 레이싱 체험’, 레고의 1월 신제품 및 인기 제품을 직접 조립해 볼 수 있는 ‘플레이 테이블’ 존을 구성했다. 또한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뽑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 ‘행운의 뽑기 머신’을 설치하고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레고 뽑기 코인’을 증정하여 ‘레고 스타트팩’ 등의 경품을 얻을 수 있는 행사를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레고 포토 부스도 설치한다.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레고 토끼와 함께 하는 포토 타임’을 테마로 하는 레고 포토 부스 이용권을 증정하며, 고객들은 구매한 상품과 각종 소품을 활용해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