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비치 진도, 새해 맞이 '소원토끼' SNS 이벤트

리조트 내 배경 사진 올리면 부대시설 할인
초등생 자녀 뷔페·인피니티풀 등 50%
6개월 뒤 전하는 '느린 손편지' 행사도

사진제공=대명소노그룹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쏠비치 진도는 리조트 내 토끼 조형물을 활용한 계묘년 새해맞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쏠비치 진도를 찾은 고객이 리조트 내 '소원토끼(WISH BUNNY)' 조형물에서 어린 자녀를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뷔페, 인피니티풀, 레전드 히어로즈까지 3종에 대해 이용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할인은 만 3~13세 유아와 소인에 한해 적용된다. 기간은 오는 23일까지다.

사진이나 영상 게재 시 #쏠비치진도, #소원토끼, #새해여행, #새해소망 등 해시태그를 포함하고 시설 이용에 앞서 SNS 게시물을 보여주면 할인받을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쏠비치 진도에서 여행을 즐기고 추억을 만들면서 파격적인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1석 3조의 기회"라고 강조했다.

쏠비치 진도는 SNS 프로모션과 함께 새해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에게 쓴 편지를 6개월 뒤 발송해 주는 '느린 손편지' 이벤트도 준비했다. 체크인할 때 프런트에서 엽서를 받아 편지를 작성한 뒤 소원토끼 옆에 있는 느린 우체통에 넣으면 된다. 편지는 올해 6월 기재된 주소로 일괄 발송한다.

이 밖에 토끼띠 고객 뷔페 할인, 사은품 증정 등 신년 이벤트는 쏠비치 삼척, 소노벨 변산, 소노벨 경주 등 소노인터내셔널의 다른 시설에서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나 시설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