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파이팅 일레븐' 특집전…“태극전사 응원”

최대 10% 적립 혜택 제공

롯데홈쇼핑이 이달 2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카타르에서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는 ‘파이팅 일레븐’ 특집전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홈쇼핑은 이달 2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카타르에서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는 ‘파이팅 일레븐’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대한민국 선전을 응원하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원하기를 클릭하면 1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며, TV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 적립 혜택도 준다.

주요 경기 시간대 스포츠 행사 시즌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 디지털 가전, 레포츠 등 남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상품 판매를 확대하고, 경기 중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간편식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카타르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쇼핑지원금,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는 파이팅 일레븐 특집전을 준비했다”며 “집에서 경기를 응원하면서 쇼핑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