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 출시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 출시.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가 신제품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벨벳 립스틱의 사용감이 건조하고 답답하다는 선입견을 깬 이번 신제품은 어떤 입술에도 부드럽게 발리며 각질 부각 없이 편안한 피팅감을 선사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은 헤라의 베스트 셀러 립 제품으로 자리 잡은 센슈얼 파우더 매트 라인의 신제품으로, 기존에 품절 대란을 일으킨 컬러 ‘팜파스’를 포함해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다. 특유의 포근하고 부드러운 중채도의 컬러들로 구성됐다.

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뮤즈 제니의 일상을 담은 캠페인 화보도 공개된다. 헤라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되는 이번 화보에서는 제니가 직접 선택한 3가지 컬러를 확인할 수 있다.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헤라 공식몰 단독 사전 출시를 시작으로, 다음 달 1일부터 아모레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채널과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