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 공식 후원

[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오비맥주는 카스가 글로벌 워터 페스티벌 'S2O 코리아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태국의 대형 EDM 페스티벌로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이달 9일과 10일 이틀 간 서울랜드 동문주차장에서 열린다. 태국의 대표적인 물 축제인 '송크란'을 모티브로 물을 활용한 특수효과 속 세계 정상급 EDM 뮤지션들의 환상적인 무대로 꾸며진다.

카스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진짜 여름 카스존'도 운영한다. 현장에서 사용되는 맥주컵은 친환경 생수 브랜드 아임에코와 협업해 제작한 '생분해성 플라스틱(PLA)' 소재 친환경 컵으로 그린 페스티벌의 의미를 더했다.

행사장 전면의 초대형 전광판에는 진짜 여름을 표현한 미디어 아트를 공개해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 예정이다. 특수 장치인 360 액션캠 스튜디오를 이용하면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자신의 즐기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사진으로 담을 수 있다. 카스는 되찾은 여름을 진짜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여름축제에 참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카스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스 관계자는 "국내에서 첫선을 보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워터 페스티벌인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 참여를 통해 카스 소비자들에게 진짜 여름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진짜 여름 카스존에서 그동안 경험하지 못한 최상의 시원함과 짜릿함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