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소노호텔앤리조트 숙박권·워터파크 이용권 판매

이마트가 다음달 8일까지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숙박권·워터파크 이용권 판매에 나선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이마트는 리조트 업계 1위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숙박권·워터파크 이용권 판매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이마트는 다음달 8일까지 이마트 고객만족센터에서 소노호텔앤리조트 주중 숙박권·워터파크 3인 이용권과 워터파크 3인 이용권을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 e카드, KB국민 카드 결제 시 추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용권은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 9개점과, 오션월드 포함 워터파크 8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구매 희망 고객은 전국 이마트 고객만족센터를 방문해 결재 후 이용권을 수령하고 유선예약 또는 홈페이지 예약을 하면 된다.

이마트는 2년간 억눌려 왔던 여행수요가 올 여름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관광·숙박 업체와의 제휴를 확대하며 여름시즌 상품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올 여름 여행수요 증가가 예상되는 만큼 여행·관광·숙박 업계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더욱 늘릴 계획”이라며 “여름철 여행 관련 상품 행사도 확대해 여름휴가를 즐기는 고객만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