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이마트24와 협업 상품 출시

[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이마트24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두 회사는 코오롱스포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인 상록수 로고와 이마트24의 노란색을 합친 '에너지 솟솟' 로고를 만들고 관련 상품을 출시한다.

협업 상품은 두 브랜드의 장점을 드러내면서 고객이 선택하기 쉬운 상품으로 구성됐다. 코오롱스포츠는 양말, 반다나, 소프트 볼캡, 오스키 인형 등 총 13종을 선보이고 이마트24는 주먹밥, 샌드위치, 파우치 음료, 에너지 드링크 등 12개 식품을 내놓는다. 모든 상품에는 코오롱스포츠의 ‘솟솟’ 로고가 들어간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와 함께 이달 중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도 오픈해 고객과의 접점을 적극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박성철 코오롱스포츠 브랜드 매니저는 "이마트24와 코오롱스포츠의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의 지향점이 가장 잘 맞닿아 있다"면서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MZ(밀레니얼+Z세대)세대와의 접점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