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원종합건설 '부천 원종역 아이원시티' 16일부터 예비당첨자 추첨 진행

경기도 부천시 원종동에 공급하는 '부천 원종역 아이원시티'가 정당계약 일정을 12일 마치고오늘 4월 16일(토)~17일(일) 2일간 일반공급 예비당첨자 대상으로 추첨에 나선다고 밝혔다.

앞서 청약 접수와 정당계약까지 순조롭게 마무리한 만큼 예비당첨자 계약 역시 빠르게 마감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존 청약 당첨자 중 청약홈과 국토부 승인 완료된 부적격 세대와 대출 부적격자로 인한 대략적인 잔여세대 20여 세대를 추첨할 예정이다.

원종역 아이원시티는 앞서 올해 3월 1순위 청약접수에서 최고경쟁률 30.50:1과 평균경쟁률 9.60:1을 기록한 바 있다.

비브랜드 아파트라는 점이 있었지만 원종역 개통 등 입지적 조건이 좋은 탓에 청약점수가 낮은 사람들도 도전을 했지만 최고 가점이 66점, 인기세대 평균가점이 60점을 기록했다.

부천 원종역 아이원시티 일반공급 예비당첨자의 서류제출기간은 4월 13일(수)~4월 15일(금)까지이며, 추첨기간은 4월 16일(토)~4월 17일(일) 이틀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아이원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원시티는 132세대 지하2층~지상 최고 13층 2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용면적은 70~84까지 총 8개의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원종역 개통을 앞두고 있고 원종역으로 실제 도보거리 5분이내면 도착하는 초 역세권 입지에 있다. 이밖에 주변 정비사업과 부천 대장신도시 개발사업, 원종-홍대선 사업예정, 소사-대곡선과 서해선 연장, GTX-B 노선이 계획되어 있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미디어기획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