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티맵과 승무원 길안내 서비스 선봬

[아시아경제 이동우 기자] 제주항공은 모빌리티 서비스 '티맵'과 함께 승무원 길안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승무원 길안내 서비스는 항공기 기내방송을 자동차 내비게이션 길안내와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티맵이 다른 브랜드와 협업하는 첫 번째 사례다.

제주항공과 티맵은 이날부터 내년 6월 6일까지 6개월간 승무원 길안내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티맵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길안내 목소리’ 또는 ‘설정’ 메뉴에서 ‘승무원 길안내 서비스’를 선택하면 이용할 수 있다.

제주항공과 티맵은 승무원 길안내 서비스 출시에 맞춰 이날부터 내년 6일까지 해당 기간 승무원 보이스 설정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형항공기, 국제보호종 ‘제주남방큰돌고래’를 모티브로 제작한 제주항공의 친환경 여행 캠페인 캐릭터 ‘제코’ 기획상품 세트, 티맵 셀럽 이용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마음껏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요즘 고객들에게 운전을 하면서 항공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티맵과 함께 승무원 길안내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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