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주방 정리용품 기획전…“공간 효율과 인테리어 효과까지”

아성다이소가 ‘주방 정리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아성다이소는 23일 주방 공간을 효율적 있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주방 정리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주방 공간 효율과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가성비 높은 주방용품, 수납용품 등 총 30여 종을 선보인다.

주방용품은 인테리어 효과를 같이 얻을 수 있는 상품 위주로 판매한다. 키친타올 걸이는 수납장이나 문에 걸고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고, 스텐 칼·도마꽂이는 칼과 도마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게 공간이 나뉘어져 있다.

수납용품은 공간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상품으로 마련했다. 씽크 인 선반은 씽크대 밑에 배수구까지 고려해 상품이 디자인됐고, 스텐 걸이식 선반은 수납장이 부족한 사람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봉투걸이는 조리 중 발생하는 작은 쓰레기를 처리하는데 유용하고, 음식물 수거통은 흡착 방식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공간과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의 고민은 다이소의 관심사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가성비 높은 기획전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