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와서 받아가세요” 좋은 정보 금방 사라져요

●차량용 MCU 관련주●

차량용 MCU가 품귀현상을 겪으면서 몸값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 기업’ 주가 향방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3분기 기준 전년대비 영업이익이 144.1%, 당기순이익은 115.6% 이상 성장했으며, MCU 소재 원가 상승 및 공급량 증가로 현재 주가보다 10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관련주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선착순으로 배포하고 있다.

●전기차관련주●

전기차관련주가 다시 고개를 들고 있다. 특히, ‘이 회사’는 전기차용 스위치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로 브레이크 페달 움직임을 감지해 차량용 브레이크 램프의 점등을 하는 장치를 생산하고 있다. 기아차 EV6에 독점 공급하고 중국을 비롯한 해외 진출도 시작하는 만큼 올해 도약의 한해가 될 것으로 보인다. 빠르게 잡지 못하면 수익의 기회를 상실 할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각형 배터리 관련주●

폭스바겐은 파워데이 행사 자사 전기차에 각형 배터리를 채용하겠다고 밝히면서 관련주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삼성SDI가 생산한다. 관계된 회사 가운데 ‘이 회사’가 가장 크게 수혜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2차전지 전극공정 제조장비 기업으로 아주 밀접하게 관계가 있어 향후 급등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이밖에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꼭 잡아야하는, 급상승 예상 종목을 아래 링크를 통해 배포하고 있다.

관심종목: 서연, 오리엔탈정공, 덕성, 웅진씽크빅, 팬오션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