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활명수와 이색 콜라보 패키지 출시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문구기업 모나미가 동화약품의 ‘활명수’와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활명수 123주년을 맞아 문구업계와 제약업계의 두 대표 장수 브랜드가 협업해 하나의 상품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모나미 153 볼펜의 아이덴티티인 육각 모양을 모티브로 한 이 패키지에는 450ml의 대용량 활명수가 담겨있다. 활명수 병 라벨에는 모나미 153 오리지널의 블랙과 화이트 색상을 활용해 볼펜의 노크 부분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모나미는 이번 콜라보 패키지에 이어 다음 달 활명수 브랜드의 시그니처 색상인 초록색을 적용한 무광 메탈 소재의 고급 153 볼펜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나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활명수 콜라보 패키지는 재치있는 디자인을 통해 지친 일상 속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다음 달에 선보일 모나미X활명수 콜라보 볼펜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활명수 123주년 기념판의 소비자 가격은 1만2000원으로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