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애플워치6·SE' 사전 예약…최대 14% 할인

애플워치6는 50만원대, 애플워치SE는 33만원대부터 판매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위메프는 29일 본 판매를 앞둔 '애플워치6'와 '애플워치SE'를 23일 오후 3시부터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최대 14%까지 할인 판매한다. 상품 쿠폰(8%), 카드사별 쿠폰(4%), 브랜드 쿠폰(2%) 등 쿠폰 3종을 지급하며 모든 혜택 적용 시 애플워치6(GPS)는 50만1000원, 애플워치SE(GPS)는 33만4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애플워치6는 15초 만에 혈중 산소포화도를 측정하는 기능이 탑재되고 전작과 비교해 속도는 20%가량 개선됐다. 애플워치SE는 디자인, 성능, 가격이 조화된 제품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메프는 오는 27일까지 애플 브랜드 위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아이폰, 아이패드, 에어팟 등 애플 인기 모델을 할인 판매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애플워치 신제품 2종 모두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위메프에서 애플워치 최신 기종을 저렴한 가격에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