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선물옵션 거래왕 이벤트…총상금 1100만원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키움증권은 오는 9월 4일까지 ‘선물옵션 거래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 총상금은 1100만원이며 최대 160만원까지 현금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총 4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참여 대상은 선물옵션 계좌를 보유한 키움증권 고객이며, 선물옵션 계좌가 없다면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으로 개설 후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신청만해도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며, 주간 시상은 선물과 옵션 각각 진행되고 매주 총 4주간 1위~10위까지 시상한다. 선물과 옵션 중복 시상도 가능해 최대 60만원까지 현금 리워드 가능하다. 최종 월간 시상은 1위~3위까지이며 최대 100만원 현금 리워드를 받을 수 있어 주간, 월간 중복 시상 받을 경우 최대 160만원을 현금 리워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키움증권은 신규,휴면 고객 대상으로 선물옵션 수수료 90%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선물옵션 거래왕 이벤트와 중복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본시장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