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구몬 유아 학습 '스마트 키즈' 출시

동요·동화·교구 등 다양한 콘텐츠 구성

교원구몬 '스마트 키즈'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교원그룹은 계열사 교원구몬에서 유아 학습 서비스 '스마트 키즈'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영어가 크는 나무' 등 교원구몬의 유아단계 학습 프로그램을 스마트 키즈와 함께 활용할 수 있다. 초등 영어까지 이어지는 단어와 문장을 선별해 구성했다.

영어 동화를 읽은 뒤에는 책을 읽으며 느낀 감정을 표현하는 독서 포트폴리오를 꾸밀 수 있게 만들었다. 또 매주 유아 영어 학습 전자책인 '키즈잉글리시 북'을 제공한다.

교원그룹은 1000여권의 독서 콘텐츠와 학습 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독서 관리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학습 서비스와 구몬교사의 일대일 맞춤 관리도 받을 수 있다.

교원그룹 구몬 관계자는 "스마트 키즈는 동요, 동화, 교구 등 유아기 아이에게 학습에 대한 흥미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며 "학습은 물론 영어, 독서까지 스마트 키즈를 통해 한 번에 배울 수 있어 학부모들의 유아기 학습 고민을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