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고객 안심 서비스 캠페인' 진행…10개 항목 무상점검

렉서스코리아 고객안심서비스 캠페인 실시(사진=렉서스코리아)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이달 25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 안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타이어,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등 10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와 더불어, 에어컨 필터 교환 시 부품 및 공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모든 서비스 입고 차량은 살균 소독을 실시한다.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스프레이형 살균 소독제도 무료로 선물한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차량점검이 필요한 봄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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