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스, 택배 서비스로 입점 작가 지원

한진택배와 제휴로 아이디어스 작가들의 배송 문제 해결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온라인 핸드메이드마켓 '아이디어스'를 운영 중인 백패커(대표 김동환)는 한진택배와 제휴를 맺고 입점 작가들이 작품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배송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2일 밝혔다.

백패커는 한진택배와의 제휴로 아이디어스 입점 작가라면 누구나 ▲수량 제한 없는 상품 픽업 ▲당일 택배 발송 ▲개별 발송 대비 저렴한 비용 ▲송장 인쇄 등의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이디어스 입점 작가들은 일반 5㎏ 이하의 택배 발송시 편의점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방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향후 6개월 간은 추가 할인 프로모션이 함께 적용될 예정이다.

특히 백패커는 아이디어스와 한진택배 사이의 연동 시스템을 개발, 이를 통해 작가들이 아이디어스에서 간단한 클릭만으로 송장 번호 입력 및 출력은 물론 택배 접수까지 가능하도록 했다.

김동환 백패커 대표는 "택배 문제 해결을 통해 아이디어스 작가들이 작품 활동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며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 소모를 최소화 해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계속 고민하고 지원하겠다"고 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