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SL2 '그린 경사까지 파악한다'

"그린 경사까지."

보이스캐디의 하이엔드 GPS 레이저 두번째 모델 SL2 거리측정기(사진)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로 중무장했다. 레드와 그린을 혼합한 두 가지 컬러 올레드를 탑재해 선명하고 정확한 측정 환경을 제공한다. 오토 핀 로케이션(Auto Pin Location)이 바로 5GX를 이용해 실시간으로 핀 위치를 추적하는 신기술이다. '마이보이스캐디' 앱에 연동하면 기기가 자동으로 핀 위치를 찾아낸다.

한국 지형에 정확한 보정거리를 알 수 있다. 미국프로골프(PGA)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선수들의 거리별 랜딩 각도 등을 기반으로 만든 V-알고리즘이 출발점이다. 요트의 데크, 고급 스피커 타공 패턴에서 영감을 얻었다. 알루미늄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헤어 라인과 부식, 유광을 적절하게 사용해 디테일을 높였다. 라운드 형태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편안한 그립감으로 직결된다.

심플한 베젤 리스 디자인의 풀터치 LCD를 통해 다양한 코스정보를 알기 쉽게 안내하고, 티잉그라운드부터 그린까지 전반적인 코스를 확대해 스크롤로 보여준다. 코스 프리뷰와 핀 포인팅, 벙커와 해저드 거리 등 7가지 정보를 서비스한다. 스마트 그린뷰는 그린 등고를 실측해 11단계로 보여주는 리얼 그린언듈레이션이다. 그린 줌과 그린 어택 인포 등 5가지 정보를 더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