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3' 이수영 '활동 뜸했던 이유? 9집 발매 후 아이 생겨'

JTBC '슈가맨3' 가수 이수영 / 사진=JTBC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가수 이수영이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3'(슈가맨3)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선보였다.

28일 방송된 JTBC '슈가맨3'에서는 이수영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수영은 "예전에는 무대에 서면 누구나 다 저를 알아보고 즐겨줄 거라는 자신감이 있었다"며 "그런데 함께 활동한 동료들을 못 알아보길래, 나를 아는지 확인하러 (방송에) 나왔다"고 방송에 출연한 동기를 설명했다.

그동안 활동이 뜸했던 이유에 대해서는 "9집 앨범 발매 후 결혼을 하고 바로 아기가 생겼다"며 "어느덧 초3 엄마가 됐다"고 설명했다.

이수영은 이날 과거의 히트곡을 열창해 방청객들의 호응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그는 데뷔곡 'I believe(아이 빌리브)'를 포함해 '휠릴리', 'Grace(그레이스)', '덩그러니' 무대를 선보였다.

그러면서 "이제 10집을 내보내려고 한다"며 컴백을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이수영은 지난 1999년 데뷔했다. 그는 2004년 골든디스크상 대상을 받았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