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플린 김동준?!! 키 189cm 92년생 훈남 유튜버

사진=김동준 SNS

[아시아경제 강혜수 기자] 최근 전국민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펭수의 새로운 정체가 누리꾼들에 의해 밝혀져 핫이슈로 떠오르는 중이다.

이번에 펭수의 정체로 지목된 인물은 피키캐스트와 웹드라마 '새벽 세시', '이상한 여자'등에 출연한 플린 김동준이다. 그가 펭수의 정체로 유력시된 이유는, 현재 저작권협회 홈페이지에 '자이언트 펭TV' 로고송 가수 이름에 그가 올라있기 때문. 이에 눈치빠른 누리꾼들은 김동준이 곧 펭수라고 거의 100프로 믿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그가 활동한 영상에서의 목소리와 펭수의 목소리가 비슷하다는 점, 김동준이 펭수와 비슷하게 189cm라는 큰 키의 소유자라는 점을 들며 펭수=플린 김동준이라는 썰이 누리꾼들을 통해 확산되고 중이다.

사진=김동준 SNS

플린 김동준은 1992년 생으로 서울예대 연기과 11학번으로 알려져 있으며, 정해인을 닮은 훈훈한 외모와 장신이 눈길을 끈다. 김동준 이전에 펭수 정체로 주목받은 인물은 추대엽이다. 그 역시 키 184cm에 펭수의 요들송 목소리를 닮았다는 이유로 펭수라는 의심을 받았으나 직접 자신은 펭수가 아니라고 밝힌 바 있다.

강혜수 객원기자 welteboshi@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강혜수 기자 weltebosh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