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비레디, 남성 전용 멀티 브로우 출시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Z세대를 겨냥해 내놓은 남성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비레디가 올해 첫 신제품으로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는 기존 남성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펜슬, 파우더, 브러쉬가 결합한 멀티 브로우로 초보자도 깔끔하고 섬세하게 눈썹 윤곽을 그려 잘생긴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다크 브라운 컬러의 펜슬로 눈썹 윤곽을 잡은 후 눈썹의 빈 곳은 파우더로 채워주고, 부드러운 브러쉬로 눈썹 결을 따라 빗어 자연스럽게 마무리하면 된다.

제품 속 파우더는 비어있는 헤어라인과 구레나룻을 풍성하고 자연스럽게 채울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유튜브에서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를 검색하면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제품 사용법 안내 영상을 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네이버, 무신사,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