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연말까지 특별 금리 인하 혜택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 한국씨티은행이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인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티은행은 카카오페이 대출비교 서비스를 통해 씨티 직장인 신용대출을 신청하고, 신청 절차에서 카카오페이 우대코드를 입력한 고객에게 올 연말까지 기존 카카오페이 제휴금리 0.5%에 특별판매 우대금리 0.3%를 더한 0.8%포인트 금리인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특판 우대금리에 온라인 신청 우대 금리 0.5% 혜택까지 더하면 최저 연 2.36%부터 신청 가능하다.

씨티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은 번거로운 증빙서류 없이 씨티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씨티은행 거래 여부와 관계 없이 연 0.5%포인트의의 금리인하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31일까지 대출을 신청하는 고객 모두에게 중도상환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월 소득의 최대 27배까지 가능한 넉넉한 한도와 절차의 간편함, 신청부터 입금까지 1시간밖에 걸리지 않는 장점으로 인해 이용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기존 온라인 금리인하 0.5%에 카카오페이 이용 시 받을 수 있는 0.8%를 더해 최대 1.3%포인트의 금리인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쉽고 빠른 씨티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